Q.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는 무엇인가요?

더보기

삼성페이 APP을 통해 휴대폰 결제 수단을 등록 후, SMS 인증번호 없이 휴대폰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Q. 결제 한도는 얼마인가요?

더보기

통신사에 등록되어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와 동일하며, 등록된 한도는 통신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알뜰폰은 이용할 수 없나요?

더보기

알뜰폰은 오프라인 서비스 등록이 불가합니다

 

Q. 나이 제한이 있나요?

더보기

만 18세 미만은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Q. 이용 불가 단말이 있나요?

더보기

일부 단말은 오프라인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용 불가 단말 : 갤럭시 S6, 갤럭시 S6 Edge, 갤럭시 S6 Edge+, 갤럭시 Note5, 갤럭시 A5 2016, 갤럭시 A7 2016, 갤럭시 A8, '17년 3월 이전에 출시된 단말기)

 

Q. 어떻게 등록할 수 있나요?

더보기

다음과 같이 삼성페이 APP에서 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삼성페이 APP 하단 '결제' 탭 선택 > 카드 추가(+) 선택 > '휴대폰 결제 추가 ' 선택 > 본인 인증 후 등록

 

Q. 서비스가 등록되지 않습니다.

더보기

본인 인증을 실패한 경우, 통신사로 문의해주세요

0원 결제, 기타 사유로 등록 실패한 경우,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Tel: 1566-3355 / E-mail: help@danal.co.kr).

 

Q. 결제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더보기

결제 비밀번호 5회 불일치 시 서비스가 자동 삭제되며, 재등록하시어 이용 가능합니다

 

Q. 휴대폰을 변경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서비스를 새로 등록해주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Q. 오프라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기존 삼성페이 결제와 동일합니다

등록한 휴대폰 결제 카드에서 '결제'를 선택하여 비밀번호 입력(혹은 생체 인증) 후 결제 단말기에 휴대폰을 접촉하면 결제됩니다

 

Q.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더보기

결제 오류는 다날 고객센터(Tel: 1566-3355 / E-mail: help@danal.co.kr)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오프라인에서 결제했는데 취소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상품을 구매한 가맹점에 방문하여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취소 및 환불은 90일 이내 가능합니다.

 

Q. 결제 금액은 언제 청구되나요?

더보기

결제일의 다음 달에 휴대폰 통신 요금과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Q. 청구 금액은 어떻게 납부하나요?

더보기

휴대폰 통신 요금 청구 방식과 동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입하신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Q. 삼성페이에서 휴대폰 결제 서비스만 삭제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서비스 선택 후 우측 상단 메뉴바를 통해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 정보는 1년간 유지됩니다

 

Q. 서비스 회원에서 탈퇴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다날 회원은 다날 고객센터(1566-3355)를 통해 탈퇴할 수 있습니다